Since 2006
대한민국 최초의
승강기 기술 컨설팅 전문회사

HOME  >    >  
제목 홀로티브글로벌과 ‘유리엘리베이터 광고플랫폼(ELLEO)’ 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13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지난 5일(주)홀로티브글로벌(대표 강인철)과 (주)지엘에스(대표 윤병희)가 유리 엘리베이터 광고플랫폼'엘레오(ELLEO)'의 제품 마케팅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홀로티브글로벌에서 자체 기술로 개발한 엘레오는 유리 엘리베이터의 장점을 살려 광고영상 송출 중에도 승강기 내부에서 밖을 전망할 수 있는 차세대 광고플랫폼이다.

전기를 이용하여 투명과 불투명 조절이 가능한 영상용 HT GlASS Front 필름과 엘리베이터의 움직임을 감지하는IR센서 및 전원 공급제어, 영상센서 등이 포함된 ICE Sytem(Image Control Electronic System)을 이용한다.미디어 아트, 정보전달, 아이덴티티 구축, 홍보 및 광고 등을 할 수 있다.

 

지난 5월 엘레오는 전북익산에 위치한 원광대 숭산기념관에 시범 설치하여 전자파 및 빛공해, 발열, 승강기 안정성 등의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현재 대규모 상업시설 등 집객도가 높고 엘레오를 시공 및 구축할 수 있는 장소를 물색하고 있다.

이에 승강기 기술 컨설팅 전문회사인 (주)지엘에스에서 엘레오의 영업 업무 일부를 위임하여 진행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홀로티브글로벌 강인철 대표는 "그동안 제품과 기술만으로는 중소기업이 시장 진출이 어려웠다."며, "전문 업체들과의 협약을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test.jpg ( 43.54 Kbytes )
댓글 0 개
  • 메모 없음